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P.01 피피가다시 돌아왔어요!

뉴스레터

by pauseplease 2024. 8. 26. 15:02

본문

 

잠시 Pause,

다시 We back!

 

런칭을   여러가지 바쁜 일정이 겹치고, 급한 일들을 마무리 하고, 해야  일들이 점점 쌓여 가다보니 잠시,뉴스레터를 쉬게 되었습니다

 

기록을 하면서 일을 한다는것이 정말 쉽지 않았어요. 고민끝에 잠시 중단하고 리프레쉬(Refresh) 하기로 하였습니다.

 

한달 정도 뉴스레터의 글을 쓰지 않으면서 여러가지 일들이 많았어요. 

 

 

매주 미팅!

회사원이 아닌, 다른 신분으로 한 회사의 회의실에 들어오게 될 줄은 정말 몰랐습니다..

 

런칭 두 달정도 뿐 되지 않았지만, 피피는 여기저기 불러주는 곳으로 매번 미팅을 하며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회사안에서의 느낌과는 다르게 회사 밖에서 대표의 입장으로 만나게 되는 기분이 묘 - 하더군요. 

 

직장동료들이 많은 곳에, 스스로 업체가 되어 미팅을 하는게 뭔가 신기하기도 하면서, 설레이기도 하면서, 어색하기도 하고 MD분들과의 만남도 새로워집니다.

 

마음에 드는 짤이 없어 만들었다고 한다...

 

 

디자이너와 MD와의 관계는 사실 서로 좋지 않아요! 디자이너 마인드와 VS MD의 마인드가 서로반대이기 때문이죠. 이건 정말 풀기 어려운 숙제 인것 같습니다.

 

피피는 예전에는 단지 디자이너 였지만, 이제는 MD의 역할도 해야합니다. 둘다 놓칠 수 없는 상황이기 때문에 입장이 달라졌네요. 하하

 

처음에는 과연 수수료를 버텨가면서 입점을 하는 것이 맞는 일인가에 대한 고민을 했지만 , 결론적으로는 입점을 하기를 잘 한거 같아요. 마케팅 비용을 어느정도 쏟아야 하는데 입점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여기저기 홍보가 많이 되는것 같아요. 이름 알리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여러분! 

 

여기서 피피의 자랑은 먼저 입점제안이 들어오면서 항상 첫번째로 홍보를 제안해주는 회사분들이에요. 너무 감사하고 고마운 부분이예요! 홍보가 없었으면 피피는 이런 사랑을 받지 못했을거예요.

 

 

 

Summer 시즌 

늘어나는 고민

무리한 일정 → 응급실 행

 

한달동안 피피는 여름시즌을 준비하면서 여러가지 우여곡절이 많았어요. 여름시즌 준비의 가장 바쁜 시기에 급하게 응급실로 실려가 10일 동안의 입원을 하게 되었습니다. 

 

너무 무리를 했던 것일까요? 피피는 지금 임신 32주차에 접어들었는데 조산을 할 수 도 있다는 말에 하늘이 무너져 내렸어요. 혹시 임신을 하시거나 계획중이 여러분은 너무 무리하게 돌아다니지 마세요ㅜㅜ 

 

샘플이 완성되는 날짜와 촬영 날짜 소품 준비 날짜가 하필이면 입원을 한 10일 동안의 일정이라니...피피가 없으면 피피남편이 움직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면회시간에만 만날 수 있었어요. 매일 남편이 코로나 검사를 하고 병원에 들어와야 했죠.  (코가 헐었다는 소문..) 

 

병실에서 샘플들을 보고 입어보고 회의하고 반복하면서 일정은 맞추기는 했지만. 퇴원 후 생각 해보면 아쉬운 부분들이 자꾸만 떠올라서 머릿속에 계속 맴돌아요. 

 

 

PP with

Rock N Roll

@ljmsound가 제안한, Ant Garden으로 섬머시즌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여름 시즌은 음악이 정말 반은 다 한것 같아요. 아직 영상과 음악의 편집된 결과물이 나오진 않았지만, 이번 시즌은 거의 음악을 먼저 듣고 시작됐어요. 

 

처음에 정원이라는 단어 하나로 시작했다가. 정원의 개미들로 넘어가면서. 뭔가 락앤롤이 잘 어울리겠다는 막연한 생각으로 시작했는데, 음악에 대한 결과물이 좋아서 기분이 너무 좋아요. 

 

빨리 촬영을 시작해야 하는데 야외 촬영이다 보니 날씨에 민감하네요. 현재 옷은 런던으로 보낸 상태이고 일주일 내내 비가 오는 날씨입니다. 내일 화상회의를 하면서 디테일한 촬영에 대한 이야기를 포토그래퍼와 스타일리스트와 나누기로 했어요. 내일 회의가 잘 되었으면 좋겠네요.

 

다음 주는 다시 시작된 피피의 두번째 촬영 현장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볼게요. 한달 동안 기다려 주신 구독자 여러분 다시 매주 월요일에 만나요! 

 

 

All inspiration comes from home.

Home ─ Inspiration

 


NEXT> 다음 주에는 ''락앤롤! 섬머시즌 촬영현장"  이 이어집니다.


 

패션, 브랜딩, 그래픽디자인, 영상제작, 액세서리, 슈즈, 조명, 음악, 수다쟁이 등 분야를 막론하고 함께 친구가 될 브랜드 혹은 사람들을 찾고 있어요. 함께 이야기해 나가면서 성장하고 싶다면 언제든 댓글 주세요!

 

 

피피 뉴스레터 구독하기

https://page.stibee.com/subscriptions/81254

 

퍼즈플리즈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auseplease.official/

 

퍼즈플리즈 공식 온라인 숍

https://pause-please.com/

관련글 더보기